워 크라이(The War Cry - Goblins Attack)

게임시작
PLAY - ENGLISH - NEW GAME - CLICK
조작법
마우스
게임설명
bigdino.com 크라이 디펜스 게임입니다.
관련게임/공략
.

댓글(22)

  • 겜이 느려서
    2012.06.15 14:49

    빠르게 하는 키없나요?

    • no fast
      2012.07.04 13:55

      빨리가는키는없다.

  • ㄴㄴㄴ
    2012.06.15 14:50

    헐 메테오로 적 일꾼 죽이면 ;;;;;

  • 겜이 느려서
    2012.06.15 14:53

    잘 생산함 ;;;ㄷㄷ

  • ㅁㅇㅁㄴㅇ
    2012.06.19 10:33

    적일꾼 메테오로 죽여도 못깨겠어요 4번째 공략좀 ㅠㅠ

  • ㅋㅋㅋ
    2012.06.19 10:37

    대기타다죽이지말고 시작할때 광상 달려갈때부터 메테오로 조지시면 이기기 쉬우실겁니다

  • ma
    2012.06.21 05:47

    너무 느려진다.
    속 뒤집어 지는 게임

  • C.C
    2012.06.21 13:07

    4번째는 골드 1500 까지 모으면 미션이 클리어 됨..

  • ㄷㄷㄷ
    2012.06.21 18:48

    흠..간만에 유용한 팁하나 알려주겠음~!ㅋㅋㅋ
    이거하면..겜 속도는 더 느려질지언정, 어느정도 유리하고 편하게 겜 할수 있음~!!!ㅋㅋ

    "[u][/u]일시정지[color=red][/color]"를 잘 이용하셈~!

    일꾼 : 처음 시작하자마자 일시정지! 그러면 일꾼을 돈 있는데로 뽑을수 있음..최대 7명까지 가능..ㅋㅋ (기본은 4명인가?ㅋ) ->초반 돈 순식간에 올라감..ㅋㅋ
    하지만 악마의 손 주의.. ㅠㅠ
    병사 : 일시정지 -> 뽑고싶은 병사 클릭..계속 클릭 ->일시정지 해제 -> 여러명 동시에 출발함.ㅋ
    스킬(혹 업그레이드) : 일시정지 -> 화살표 -> 업그레이드 클릭 -> 일시정지 상태에서 업그레이드 진행,완료 ->해제..
    아처타워 : 짓기 클릭 ->일시정지-> 완료 되면 해제 -> 다시 100원짜리 업 클릭 -> 일시정지 ->업글완료시 해제..

    단점: 일시정지 시에도 적의 스킬은 발동됨,,,악마의 손, 얼음구름, 하지만 얼음구름에 의한 슬로우 모드에서 일시정지후 한동안 지난후 해제하면 풀려있음..ㅋ

    그리고 또하나!
    겜 시작하고 자신의 유닛을 하나도 생산하지 않으면, 적도 내 영토에 보내는 병사를 생산하지 않음~!ㅋㅋㅋ
    즉, 7일 생존하기 판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있으면 알아서 그판 깸~!ㅎㅎ 근데, 돈은 그대로지만 약물은 계속 증가하므로 스킬로 적 일꾼 하나씩 죽이며 버텨도 됨..ㅋ

    그럼..즐겜들~ㅎㅎ

  • 버그
    2012.06.21 22:13

    버그판없나? 하고싶다.

    • 2012.06.22 11:24 신고

     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.
      http://www.hackedarcadegames.com/game/12994/The-War-Cry.html

    • 허걱..
      2012.06.22 18:34

      링크 열고 들어가서 했드니..
      유닛 뽑을때마다..돈이 올라가네..ㅋㅋㅋㅋ 대박..ㅋㅋ

  • zz
    2012.06.22 17:06

    버그판으로하니 쩌내요.

  • 100
    2012.06.26 07:56

    이거하니 너무재미있다.

  • 버그
    2012.06.28 17:09

    풍선타워디펜스5버그판올려주세요.

  • 버그판 cool
    2012.06.29 16:02

    나지금 동영상에봤는데 하나가버그판임.아래클릭
    http://www.bloonstd5.webs.com/
    다운받아야돼지만. 다운안돼면 물어봐. 하나밖에없음.:)

  • 11판 공략법좀~
    2012.06.29 17:52

    11판은 어떻게 깨나요~ㅠㅠ
    2500원 모으라는데...모을 틈도 없이 무쟈게 쏟아져 나오네요.
    일꾼은 다 죽였는데도...몬 돈이 그렇게 많은지...감당안되게 쏟아져 나와요ㅠㅠ

    • 운이 좋음
      2012.06.30 02:55

      위의 어떤분 팁처럼
      아무런 유닛 안뽑고 가만히 있으면 깨집니다..ㅡ,.ㅡ;
      (저도..그판 오나전 어려워서 미치는줄..쿨럭..)
      걍..인터넷 창 하나 띄어놓고..딴거 하고 왔음..ㅋㅋㅋ

    • 2500
      2012.07.09 08:00

      이것보다 문으로부수면 깨짐

  • 곷님이
    2012.07.02 09:14

    돈창고가 닫혀서 안열려요 어떠케 해야하는지?

  • 300c
    2012.08.01 01:27

    [IMG]http://i.imgur.com/4CIMX.jpg[/IMG]

    쉬움 ㅡㅡ;

Designed by JB FACTORY